[Letra] Wheesung - With me




yo uh huh!

This song is dedicated to all the broken heart..
Esta canción está dedicada a todos los corazones rotos

손짓하나 보는게 좋은데
Ni sonjithani boneunge nan joheunde
Me sentía feliz sólo por mirar tu mano

목소리를 듣는것도 좋은데
Ni moksorireul deudgeotdo joheunde
Me sentía bien sólo escuchando tu voz

내마음은 묻지도 않고나 니맘대로 떠나라는지
Wae neon nae ma eumeun mudjido ango na ni mamdaero tteonaraneunji
Así que por qué me dices que debería dejarte sin preguntarme lo que siento

미워해도 사랑할 있는데
Nal miwohaedo saranghal su itneunde
Puedo quererte aunque me odies

너만 보면 행복할수 있는데
Nan neoman bomyeon haengbokhal su itneunde
Puedo ser feliz viéndote sólo a ti

그런내맘까지 아프라는건지
Geureon nae mam kkaji apeuraneun geonji
¿Por qué me haces daño cuando yo me siento así?

가기싫은 떠미는지
Wae gagi shireun nal tteomineunji
¿Por qué me apartas cuando yo no quiero?

사랑일꺼라고 믿고있어 (믿고있어)
Sarangil kkeorago midgo isseo (midgo isseo)
Creo que esto es amor

니맘이 아닌걸 알고 있어 (아닌걸)
Ni mami ngelo algo isseo (ngelo)
Sé que no es lo que tú piensas

더많이 사랑할 사람 찾아가란말
Deo manhi saranghal saram chajagaranmal
Diciendo que encuentre a alguien a quien quiera más

아픈 니맘도 알수 있어 (알수있어)
Apeun ni mamdo da alsu isseo (alsu isseo)
Me doy cuenta de que a ti también te duele

힘들어도 참을수도 있는데
Deo himdeureodo chameul su do itneunde
Puedo soportarlo aunque sea más difícil

사랑하는 니마음 보여주면
Nal saranghaneun ni ma eum boyeo jumyeon
Sólo si me me muestras tu amor

아직 너를 위해 해두고 싶은 일들이 너무 많이 있는데
Ajik neoreul wihae haedugo shipeun ildeuri neomu manhi itneunde
Todavía hay muchas cosas que me gustaría hacer para ti

사랑일꺼라고 믿고있어
Sarangil kkeorago midgo isseo
Creo que esto es amor

니맘이 아닌걸 (맘이 아닌걸) 알고 있어 (난알고 있는데)
Ni mami aningeol (mami aningeol) algo isseo (nan algo itneunde)
Sé que no es lo que tú piensas

더많이 사랑할 사람 찾아가란말
Deo manhi saranghal saram chajagaran mal
Diciendo que encuentre a alguien a quien quiera más

아픈 니맘도 알수 있어 (알수있어)
Apeun ni mamdo da alsu isseo (alsu isseo)
Me doy cuenta de que a ti también te duele

지금 어찌할 수가 없는 너의 아픔은
Jigeum eojjihal suga eomneun neoye apeumeun
Sé que ahora no puedes evitar tu propia tristeza

곁을 지켜주란 하늘의 그게 믿음
Ni gyeoteul jikyeojuran haneure tteut geuge nae mideum
Creo que Dios desea que yo te proteja

가슴 깊은 새겨진 너의 이름
Nae gaseum sok gipeun got saegyeojin neoye ireum
Has grabado tu nombre en mi corazón

가까이서 지켜볼 있다는 오직 기쁨
Neol gakkaiseo jikyeobol su itneunde ojik gippeum
Estoy contento de que pueda verte no muy lejos

없이는 하루도 없다는 알어
Na eobshineun harudo sal su eoptaneun geol ara
Sé que no puedes vivir ni un día sin mí

이제 떠나란 그런 하지 말아
Ije ttoenaran mal geureon mal hajimara
Ahora no me digas que me vaya

cuz you're the one for me
Porque tú eres ideal para mí

and i'm the one for you
Y yo soy ideal para ti

마음 세상 누구보다 알아
Ni ma eum i sesang geu nugu boda nan jal ara
Sé lo que significa este sentimiento mejor que nadie en este mundo

사랑이라고만 믿어줘( 믿어줘)
Sarangiragoman kkok mideojwo (kkok mideojwo)
Por favor, cree que esto es amor

너를 가둬두는 내마음도
Neoreul gadwiduneun nae ma eumdo
También mi corazón intenta retenerte

너만을 사랑할 자신 아직까지
Neomaneul saranghal jashin ajik kkaji na
Tengo confianza en que sólo te quiero a ti

너의 사랑만큼 남았다고
Neoye sarang mankeum namatdago
Tanta confianza como tu amor por mí

사랑일꺼라고 믿고있어
Sarangil kkeorago midgo isseo
Creo que esto es amor

니맘이 아닌걸 알고 있어
Ni mami aningeol algo isseo
Sé que no es lo que piensas

더많이 사랑할 사람 찾아가란말
Deo manhi saranghal saram chajagaranmal
Diciendo que encuentre a otra persona a la que quiera más

아픈 니맘도 알수 있어
Apeun ni mamdo da alsu isseo
Me doy cuenta de que a ti también te duele

Créditos:
Letra en coreano: Gasazip
Traducción al inglés: ByuntaeYoonmin (Youtube)
Romanización y traducción del inglés al español hecha por mí.

Comentarios

Entradas populares de este blog

[Letra] Arijit Singh - Tum hi ho

[Letra] Jonghyun - End of a day

[Letra] Arashi - Kokoro no sora

[Letra] SG Wannabe - Saldaga

[Letra] Arijit Singh - Channa mere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