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ra] Wheesung - Path of tears



난 처음 보는 낯선 곳에 지금 서있어
Nan cheo’eum boneun nasseon gose jigeum seoisseo
Estoy en un lugar extraño que he visto por primera vez

정신없이 걷고 뛰다 길을 잃어버린 거야
Jeongshin eobshi geotgo ttwida gireul ireobeorin geoya
Andaba y corría sin pensar y al final me perdía

뭐 상관없어 상관없어 상관없다구
Mwo sanggwan eobseo sanggwan eobseo sanggwan eobttagu
Pero no importa, no importa, no importa

누군가 날 찾겠지만 넌 아닐 테니
Nugunga nal chatgetjiman neon anil teni
Alguien me buscará, pero no serás tú


안녕, 안녕 같은 말인데 왜
Annyeong, annyeong gateun marinde wae
Hola, adiós, es la misma palabra

만남 이별 따라 뜻이 다른 거야
Mannam ibyeol ttara deushi dareun geoya
¿Pero por qué tienen significados distintos según sea un encuentro o una despedida?

내가 살아 있는지 죽어있는지
Naega sara itneunji jugeo itneunji
Esté vivo o muerto

난 어떻게 되는 건지
Nan eotteohke dweneun geonji
Me pase lo que me pase

나를 사랑 하다가 버린 사람아
Nareul sarang hadaga beorin sarama
Tú, que me habías querido, entonces me dejaste

대답할 수 있을 거야
Daedaphal su isseul geoya
Me podrás contestar

내가 뛰어 온 자리 흘려두었던
Naega ttwieo on jari heullyeo dueotteon
Hasta este lugar que encontré

눈물길을 따라서 되돌아가면
Nunmul gireul ttaraseo dwedoragamyeon
Hay un camino de lágrimas, y si vuelvo atrás en ese camino

니 변명이라도 들어볼 수 있을까
Ni byeonmyeongirado deureobol su isseulkka
¿Podré al menos escuchar tu explicación?

안돼, 안돼 난 후회할 거야
Andwae, andwae nan huhwe hal geoya
No, no, me arrepentiré

다시, 다시 시작할 수 있을 거야
Dashi, dashi shijakhal su isseulgeoya
Otra vez, otra vez, puedo empezar de nuevo

내가 살아 있을 때 힘이 있을 때
Naega sara isseulttae himi isseulttae
Cuando estoy vivo, cuando estoy sufriendo

너의 곁에 있어야해
Neoye gyeote isseoyahae
Necesito estar a tu lado

내가 사랑해봐서 제일 잘 알아
Naega saranghaebwaseo jeil jal ara
He amado antes, así que lo sé bien

내가 필요하다는 걸
Naega piryo hadaneun geol
Te necesito

내가 뛰어온 자리 흘려두었던
Naega ttwieo on jari heullyeo du’eotteon
Hasta este lugar que encontré

눈물길을 따라서 되돌아가면
Nunmul gireul ttaraseo dwedoragamyeon
Hay un camino de lágrimas, y si vuelvo atrás en ese camino

날 기다리는 널 꼭 만나게 될 거야
Nal gidarineun neol kkok mannage dwel geoya
Te encontraré a ti, que me estarás esperando

그래 되돌아가자 숨이 터져도 좋아
Geurae dwedoragaja sumi teojyeodo joha
Sí, volvamos atrás, aunque me exploten los pulmones está bien

달리고 또 달려서 너를 안으러
Dalligo tto dallyeoseo neoreul aneuro
Corro y corro para abrazarte

거기 있어서 줘 아직 못다한 내 얘기를 들어줘
Geogi isseoseojwo ajik mottahan nae yaegireul deureojwo
Por favor quédate aquí, escucha mi historia inacabada

내가 사랑하는 것 바라보는 것
Naega saranghaneun goet baraboneun geot
Sólo amarte, sólo mirarte

그것만으로 좋아
Geu geotmaneuro joha
Sólo eso es suficiente

내가 필요 없다고 싫어졌다고
Naega piryo eobtago shireo jyeottago
Aunque digas que no me necesitas, que me odias

뿌리쳐도 네가 좋아
Ppurichyeodo niga joha
Aunque me apartes, me sigues gustando

어떤 상처를 줘도 잘 참아 낼게
Eotteon sangchyeoreul jwodo jal chama naelge
Cualquier herida que me hagas, la soportaré

소리소리 질러도 웃고 있을게
Sorisori jilleodo utgo isseulge
Aunque me grites y me grites, sonreiré

니 곁이 아니면 살수 없는 나니까
Ni gyeoti animyeon sal su eobneun nanikka
Porque no puedo vivir si no estoy a tu lado

Créditos:
Letra en coreano: Heungseon blog
Traducción al inglés: pop!gasa
Romanización y traducción del inglés al español hecha por mí.

Comentarios

Entradas populares de este blog

[Letra] Arijit Singh - Tum hi ho

[Letra] Jonghyun - End of a day

[Letra] Arashi - Kokoro no sora

[Letra] SG Wannabe - Saldaga

[Letra] Arijit Singh - Channa mere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