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ra] SHINee - Obsession

 


더 떨리는 두 손 곧 떨어질 초점
Deo ddeollineun du son god ddeoreojil chojeom
Mis manos tiemblan aún más, voy a perder la concentración enseguida

고장난 내 다리 여기 왜 서있는지
Gojangnan nae dari yeogi wae seoitneunji
¿Por qué están aquí de pie mis piernas rotas?

기억조차 안나 무서워 지는 걸
Gieokjocha anna museowo jineun geol
Ni siquiera lo recuerdo, me estoy asustando

방금까지 웃고있던 넌 어딨는지
Banggeumkkaji utgoitdeon neon eoditneunji
¿Dónde estás? Estabas riendo hasta hace un momento…

Why 장난같은 소리 날 떠나 버렸니
(Why) Jangnangateun sori nal ddeona beoryeotni
¿Por qué? Debe de ser una broma, me has dejado


넌 저 멀리
Neon jeo meolli
Estás muy lejos

Why 희미해질까 족쇄같은 흉터
(Why) Hwemihaejilkka jokswaegateun hyungteo
(¿Por qué?) ¿Se volverá sombrío? Estas cicatrices parecen grilletes

욕해 놓쳐버린 날 욕해
Yokhae nochyeobeorin nal yokhae
Maldíceme, maldíceme por dejarte ir

무너진 내 심장은 날 버리지마날 혼자 두지마 외치고 있지만

Muneojin nae simjangeun nal beorijima nal honja dujima wechigo itjiman
Mi corazón derrumbado está gritando que no me abandones, que no me dejes solo

널 원해 미친 듯 난 널 원해
Neol wonhae michin deut nal neol wonhae
Te deseo, te deseo como loco

날 떠난 네 입술은 사랑하지마
Nal ddeonan ni ibsureun saranghajima
Que tus labios que me dejaron no amen

날 사랑하지마 널 버린 거잖아
Nal saranghajima neol beorin geojanha
No me ames, porque te abandoné

단지 끝없는 사랑 주고 싶었던 것뿐
Danji ggeuteobtneun sarang jugo shipeotdeon geotppun
Todo lo que quería ofrecerte era un amor eterno

더 넘친 사랑이 그댈 조를 줄이야
Deo neomchin sarangi geudael joreul juliya
No sabía que un amor más desbordante te ahogaría

상처난 가슴에 찢겨진 나날들
Sangcheonan gaseumae jjigyeojin nanaldeul
Los días en los que estaba desgarrado por las heridas de mi corazón

길 잃은 사랑 눈물 턱까지 차올라
Gil irheun sarang nunmul teokggaji chaolla
Los lleno con las lágrimas de un amor que ha perdido el rumbo

Why 아직도 내 안에 슬픈 안녕만건내는 건지
(Why) Ajikdo nae anae seulpeun annyeongman geonnaeneun geonji
(¿Por qué?) De mi interior sólo surgen “holas” tristes aún

Why 오늘까지만 날 밀쳐내지마
(Why) Oneulkkajiman nal milchyeonaejima
(¿Por qué?) Hasta hoy solamente, no me empujes de tu lado

욕해 놓쳐버린 날 욕해
Yokhae nochyeobeorin nal yokhae
Maldíceme, maldíceme por dejarte ir

무너진 내 심장은 날 버리지마날 혼자 두지마 외치고 있지만
Muneojin nae simjangeun nal beorijima nal honja dujima wechigo itjiman
Mi corazón derrumbado está gritando que no me abandones, que no me dejes solo

널 원해 미친 듯 난 널 원해
Neol wonhae michin deut nal neol wonhae
Te deseo, te deseo como loco

날 떠난 네 입술은 사랑하지마
Nal ddeonan ni ibsureun saranghajima
Que tus labios que me dejaron no amen

날 사랑하지마 널 버린 거잖아
Nal saranghajima neol beorin geojanha
No me ames, porque te abandoné

너 제발 눈치 채 주길 난 또 다른 너인 걸
Neo jebal nunchi chae jugil nan ddo dareum neoin geol
Espero que puedas comprender que soy un tú diferente

네 어젯밤의 악몽까지 감싸 안아
Ne eojetbamui akmongkkaji gamssa ana
Abrazo incluso la pesadilla que tuviste anoche

손을 놓지 마
Soneul nohjima
No sueltes mis manos

욕해 놓쳐버린 날 욕해
Yokhae nochyeobeorin nal yokhae
Maldíceme, maldíceme por dejarte ir

무너진 내 심장은 날 버리지마날 혼자 두지마 외치고 있지만
Muneojin nae simjangeun nal beorijima nal honja dujima wechigo itjiman
Mi corazón derrumbado está gritando que no me abandones, que no me dejes solo

널 원해 미친 듯 난 널 원해
Neol wonhae michin deut nal neol wonhae
Te deseo, te deseo como loco

날 떠난 네 입술은 사랑하지마
Nal ddeonan ni ibsureun saranghajima
Que tus labios que me dejaron no amen

날 사랑하지마 널 버린 거잖아
Nal saranghajima neol beorin geojanha
No me ames, porque te abandoné

곁에 차가워진 네 곁에
Gyeote chagaweojin ne gyeote
A tu lado, estar a tu lado se ha vuelto frío

찢겨진 내 가슴은 날 떠나지마
Jjitgyeojin nae gaseumeun nal ddeonajima
Aunque te pida con el corazón desgarrado que no me dejes

더 멀어지지마 네 손을 잡지만
Deo meoreojijima ni soneul jabjiman
Que no te alejes más, mientras agarro tu mano

기억해 끝내 널 잊지 못해
Gieokhae ggeutnae neol itji mothae
Recuérdame, yo después de todo no te puedo olvidar

버려진 내 아픔도 난 잊지 않아
Beoryeojin nae apeumdo nan itji anha
No olvido el dolor al abandonarme

잊을 수 없잖아 네가 준 거잖아
Ijeul su eobtjana nega jun geojanha
No lo puedo olvidar, porque me lo diste tú

사랑한다는 이유조차 죄가 됐지
Saranghandaneun iyujocha jwega dwaettji
Hasta la razón por la que amo se convirtió en un pecado

깊은 상처들은 타 들어가 재가 됐지
Gipeun sangchyeodeureun ta deureoga jaega dwaettji
Las heridas profundas ardieron y se convirtieron en ceniza

하지만 잃는 것보다 잊는 것이 더 아파올 뿐
Hajiman ilhneun geotboda itneun geosi deo apaol ppun
Pero olvidar duele más que perder

숨죽이며 이별의 고통에 서서히 난 죽어갈 뿐
Sumjugimyeo ibyeorui gotonge seoseohi nan jugeogal ppun
Moriré lentamente por la agonía de la separación mientras se me corta la respiración

그 순간으로 Bring it back
Geu sunganeuro bring it back!
Devuélvelo a aquel momento

날 버리지마
Nal beorijima
No me abandones
 
Créditos:
Letra en coreano: melon.
Romanización y traducción al inglés: kakakcashier.blogspot.com
Traducción al español: Yasashii Uta.

Comentarios

Entradas populares de este blog

[Letra] Arijit Singh - Tum hi ho

[Letra] Jonghyun - End of a day

[Letra] Arashi - Kokoro no sora

[Letra] SG Wannabe - Saldaga

[Letra] Arijit Singh - Channa mere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