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ra] SHINee - Lucifer



숨을 곳도 찾지 못해
Sumeul gotto chatji mothae
No logro encontrar un lugar en el que esconderme

나는 피하려고 애써봐도
Naneun piharyeogo aesseo bwado
Aunque intente evitarte

거부조차 할 수 없는
Geobujocha hal su eomneun
Ni siquiera puedo negarlo

네게 갇혀버린 나
Nege gacheo beorin na
Estoy atrapado por ti

사랑이었다면 정말 사랑했던 거라면
Sarangieottamyeon jeongmal saranghaetteon georamyeon
Si era amor, si de verdad me amabas

내게 이러지는 말아
Naege ireojineun mara
No hagas esto

Her whisper is the LUCIFER
Su susurro es Lucifer

나를 묶고 가둔다면
Nareul mukko gadundamyeon
Si me atas y me atrapas

사랑도 묶인 채
Sarangdo mukkin chae
El amor también acaba atado

미래도 묶인 채
Miraedo mukkin chae
El futuro también acaba atado

커질 수 없는데
Keojil su eomneunde
No pueden crecer

자유롭게 비워놓고 바라봐
Jayuropge biweo noko barabwa
Vacíate libremente y mírame

오직 너만 채울게
Ojik neoman chaeulkke
Sólo te llenaré a ti

너만 가득 채울게
Neoman gadeuk chaeulkke
Sólo te llenaré a ti por completo

거부 할 수 없는 너의 마력은 LUCIFER
Geobuhal su eomneun neoye maryeogeun Lucifer
Tu innegable hechizo es Lucifer

거부 할 수 없는 너의 마법은 LUCIFER
Geobuhal su eomneun neoye mabeobeun Lucifer
Tu innegable magia es Lucifer

다가서면 너는 마치 천사 같은 얼굴로
Dagaseomyeon neoneun machi cheonsagateun eolgullo
Mientras te acercas con cara de ángel

나를 사는 이유라 말하고 말하고
Nareul saneun iyura malhago malhago
Dices una y otra vez que yo soy la razón por la que vives

너를 처음 봤을 때
Neoreul cheoeum bwasseul ttae
Cuando te vi por primera vez

짧은 순간 멈춰버렸지
Jjalbeun sungan meomchweo beoryeotji
Me detuve por un pequeño instante

누가 마치 내 심장을 꽉 쥔 채
Nuga machi nae shimjangeul kkwak jwin chae
Como si alguien estuviese agarrando mi corazón

놓지 않는 것처럼 아직까지도
Nochi anneun geot cheoreom (ajikkajido)
Sin soltarlo (todavía)

너는 그렇게 내 맘을 다 다 다 다 다 다 가져놓고
Neoneun geureoke nae mameul da da da da da da gajeo nokoAsí tomaste todo todo todo todo de mi corazón

니가 없으면 내 맘이다 타버리게 만든다
Niga eopseumyeon nae mami da tabeorige mandeunda
Si no estás, mi corazón se consume

나를 묶고 가둔다면
Nareul mukko gadundamyeon
Si me atas y me atrapas

사랑도 묶인 채
Sarangdo mukkin chae
El amor también acaba atado

미래도 묶인 채
Miraedo mukkin chae
El futuro también acaba atado

커질 수 없는데
Keojil su eomneunde
No pueden crecer

자유롭게 비워놓고 바라봐
Jayuropge biweo noko barabwa
Vacíate libremente y mírame

오직 너만 채울게
Ojik neoman chaeulkke
Sólo te llenaré a ti

너만 가득 채울게
Neoman gadeuk chaeulkke
Sólo te llenaré a ti por completo

Loverhollic Robotronic

Loverhollic Robotronic


너와 같이 나눈 사랑얘기들
Neowa gachi nanun sarang yaegideul
Las historias de amor que compartí contigo

나랑 같은 곳을 바라보는 너
Narang gateun goseul baraboneun neo
Mirabas a los mismos lugares que yo

우리 더 이상은완벽해질 수 없다고 느꼈을 때
Uri deo isangeun wanbyeokaejil su eopttago neukkyeosseul ttae
Cuando sentíamos que no podíamos ser más perfectos

나만 쳐다봐
Naman cheodabwa
Contémplame sólo a mí

너는 더 더 더 더 더 더 더 나를 원해
Neoneun deo deo deo deo deo deo deo nareul weonhae
Me deseas más más más más más

나만 바라봐
Naman barabwa
Mírame sólo a mí

모든 게 게 게 게 게 게 게 니가 중심
Modeun ge ge ge ge ge ge ge niga jungshim
Tú eres el centro de todo todo todo todo todo

언제부턴가 나 조금씩 잘못된 것 같아
Eonjebuteonga jogeumsshik jalmottwen geot gata
En algún momento algo empezó a ir mal

이상한 너
Isanghan neo
Te comportabas de forma extraña

날 알던 사람들 모두 하나 둘씩 곁을 떠나
Nal aldeon saramdeul modu hana dul sshik gyeoteul tteona
Todas las personas que me conocían se han alejado de mí una a una

난 가진 게 너뿐이고
Nan gajinge neo ppunigo
Sólo te tengo a ti

나를 묶고 가둔다면
Nareul mukko gadundamyeon
Si me atas y me atrapas

사랑도 묶인 채
Sarangdo mukkin chae
El amor también acaba atado

미래도 묶인 채
Miraedo mukkin chae
El futuro también acaba atado

커질 수 없는데
Keojil su eomneunde
No pueden crecer

자유롭게 비워놓고 바라봐
Jayuropge biweo noko barabwa
Vacíate libremente y mírame

오직 너만 채울게
Ojik neoman chaeulkke
Sólo te llenaré a ti

너만 가득 채울게
Neoman gadeuk chaeulkke
Sólo te llenaré a ti por completo

마치 유리성에 갇혀버린피에로만 된 것 같아
Machi yuriseonge gacheo beorin ppieroman dwen geot gata
Siento que me he convertido en un bufón atrapado en un castillo de cristal

절대 만족 없는 너를 위해 춤을 추는 나
Jeolttae manjok eomneun neoreul wihae chumeul chuneun na
Bailo para ti, aunque nunca estarás satisfecha

훤히 들여다보고 뇌를 만져 바보 된 것 같아
Hweonhi deuryeoda bogo noereul manjeo babo dwen geot gata
Me miras abiertamente, tocas mi mente, creo que me he convertido en un idiota

난 점점 네게 끌려가는 것만 같은데
Nan jeomjeom nege kkeullyeoganeun geonman gateunde
Parece que poco a poco me siento más atraído por ti

Loverhollic Robotronic

Loverhollic Robotronic


니가 미운 건 아냐 싫단 것도 아냐
Niga miun geon anya shiltan geotto anya
No te odio, no es que no me gustes

단지 그런 눈빛이 부담일 뿐
Danji geureon nunppichi budamil ppun
Es sólo que esa mirada es una carga

어디 안가 이렇게 난 너만 바라보고 기다려 왔잖아
Eodi an ga ireoke nan neoman barabogo gidaryeo watjana
No voy a ninguna parte, te he estado esperando mirándote sólo a ti

너의 눈빛이 날 사로잡다
Neoye nunppichi nal sarojapda
Tu mirada me atrapa

날이 갈수록 날카로워졌다
Nari galsurok nalkaroweojeotta

Conforme pasaron los días se volvió más penetrante

너의 집착에 지쳤다
Neoye jipchage jicheotta
Estoy harto de tu obsesión

많이 베었다 맘에 피가 난다
Mani beyeotta  mame piga nanda
Me ha cortado tantas veces que mi corazón sangra

나 쓰러질 쯤 되면 다가와서천사같이 사랑해란 말
Na sseureojil ttae jjeum dagawaseo cheonsagachi saranghaeran mal
Cuando por fin me derrumbo vienes a mí como un ángel y me dices “te quiero”

누가 진짜 너였는지 알다가도
Nuga jinjja neoyeonneunji aldagado
Aunque sepa quién eres realmente

햇갈리게 만든다
Hetgallige mandeunda
Consigues que me confunda

나를 묶고 가둔다면
Nareul mukko gadundamyeon
Si me atas y me atrapas

사랑도 묶인 채
Sarangdo mukkin chae
El amor también acaba atado

미래도 묶인 채
Miraedo mukkin chae
El futuro también acaba atado

커질 수 없는데
Keojil su eomneunde
No pueden crecer

자유롭게 비워놓고 바라봐
Jayuropge biweo noko barabwa
Vacíate libremente y mírame

오직 너만 채울게
Ojik neoman chaeulkke
Sólo te llenaré a ti

너만 가득 채울게
Neoman gadeuk chaeulkke
Sólo te llenaré a ti por completo

마치 유리성에 갇혀버린피에로만 된 것 같아
Machi yuriseonge gacheo beorin ppieroman dwen geot gata
Siento que me he convertido en un bufón atrapado en un castillo de cristal

나를 냅둬
Nareul naep dweo
Déjame tranquilo

자유로워 질 때 너를 진짜 사랑할 수 있고
Jayuroweojil ttae neoreul jinjja saranghal su itgo
Cuando sea libre, podré amarte de verdad

훤히 들여다보고
Hweonhi deuryeodabogo
Me miras abiertamente

뇌를 만져 바보 된 것 같아
Noereul manjeo babo dwen geot gata
Tocas mi mente, creo que me he convertido en un idiota

나를 냅둬 질리게도 말고
Nareul naep dweo jilligedo malgo
Déjame tranquilo, no hagas que me harte de ti

너를 진짜 바라볼 수 있게
Neoreul jinjja barabol su itge
Así podré mirarte de verdad

나를 묶고 가둔다면
Nareul mukko gadundamyeon
Si me atas y me atrapas

사랑도 묶인 채
Sarangdo mukkin chae
El amor también acaba atado

미래도 묶인 채
Miraedo mukkin chae
El futuro también acaba atado

커질 수 없는데
Keojil su eomneunde
No pueden crecer

Loverhollic Robotronic

Loverhollic Robotronic


거부할 수 없는 너의 마력은 LUCIFER
Geobuhal su eomneun neoye maryeogeun Lucifer
Tu innegable hechizo es Lucifer

Créditos:
Letra en coreano: melon.
Romanización y traducción al inglés: Color Coded Lyrics.
Traducción al español: Yasashii Uta.

Comentarios

Entradas populares de este blog

[Letra] Arijit Singh - Tum hi ho

[Letra] Jonghyun - End of a day

[Letra] Arashi - Kokoro no sora

[Letra] SG Wannabe - Saldaga

[Letra] Arijit Singh - Channa mereya